전문가용 도구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한, 신속한 작업 수행

FLIR E54

다양한 옵션의 재고 보유 및 즉시 배송 가능! FLIR E54는 기본 상태 모니터링, 전기/기계 검사 및 건물 검사에 필요한 해상도와 감도를 제공합니다. 320 × 240 픽셀 열 탐지기는 최대 650°C의 온도를 정확하게 측정하며, 특허 받은 FLIR MSX®기술로 향상된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으므로 디테일과 시야를 넓힙니다. 내장형 FLIR Inspection Route가 사전 계획된 경로를 실행하여 대규모 또는 여러 장소를 조사할 때 체계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FLIR Ignite는 쉽고 안전하게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도록 카메라에서 클라우드로 직접 E54 이미지를 자동 업로드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product category

보증 비용 경감 및 HVAC 에너지 효율성 극대화

적외선 써모그래피 측정 이미징 기술을 활용하면 냉난방 설비에 결함이 있는 경우, 해당 지점을 빠르고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에너지 관련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가정용 HVAC 시스템의 68%에 전원이 올바르지 않은 방식으로 공급되고 70%의 경우에는 공기 흐름이 비정상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91%는 연소 효율 검사를 수행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LIR는 이러한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prodcut image

프로모션

현재 FLIR가 제공하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여러분의 업무에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product category

그 어떤 문제도 숨을 수 없습니다.

배선이 잘못되거나, 불량 퓨즈를 사용할 경우, 열이 발생하면서 고장이 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는 눈에 확실히 보일 때까지 숨어서 진행이 됩니다. 다행히, 열화상 기술을 이용하면 즉시 이런 과열점(hot spot)을 선명하게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전기 관련 문제를 빠르게 감지하고 수리 작업을 바로 수행해 볼 수 있습니다. 열화상 기기를 통해 차단기 패널, 퓨즈, 접속기 등을 스캔하여, 향후 발생 할 수 있는 문제를 바로 촬영해 보시기 바랍니다.

product image

FLIR C3-X

소형 열화상 카메라

product category

수분계: 모든 전문가에게 유용한 기기

다양한 기능을 갖춘 FLIR 열화상 수분계를 활용하면 정확한 진단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빠르고 효율적으로 복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FLIR는 사용자가 수분계를 이용해 목표물 표면 뿐만 아니라, 표면 아래의 수분 함량도 정확히 측정 할 수 있도록 무핀형 센서, 외부 핀 프로브 등 적용하였습니다.

product image

FLIR MR60

수분계 프로

항공 검사

건물 준공 검사, 지붕 검사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벤치탑 검사 키트

더욱 높은 정확도와 작업 속도 덕분에 시간과 자원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에너지 감사 및 건물 점검

에너지가 손실되고 있던 지점을 정확히 짚어 낼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