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팬 틸트

FLIR는 열화상 카메라, 비디오 카메라, IP 카메라, 레이저 거리측정기 및 마이크로파 안테나를 포함한 거의 모든 페이로드의 실시간 컴퓨터 제어식 위치 설정을 위한 고성능 팬 및 틸트 장치의 완벽한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FLIR의 혁신적인 기술과 다년간의 애플리케이션 경험은 모션 제어 장치가 요구하는 것이 무엇이든 최적의 솔루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LIR의 4가지 주요 제품군은 다양한 팬 및 틸트 메커니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첨단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

FLIR 팬 틸트 시스템의 성능과 기능은 추적, 지오 포인팅 및 관성 안정화를 비롯한 첨단 기능과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대부분의 FLIR 팬 틸트 모델에서 지오 포인팅 및 관성 안정화 옵션이 기성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관성 안정화

관성 안정화 모듈(ISM)은 D48E, D100E 및 D300E 팬/틸트 장치의 옵션 구성입니다. ISM은 모바일 플랫폼의 모든 페이로드의 저비용 관성 LOS(Line of Sight) 안정화를 위한 턴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관성 안정화를 통해 이동 중에도 영상이 개선됩니다. ISM 옵션을 사용하면 안정화 중에 실시간으로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어 추적 및 슬루 투 큐(slew-to-cue)를 위한 폐쇄 루프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SM 보기

지오 포인팅

내장형 지오 포인팅 기능을 사용하면 모든 FLIR 팬 틸트 장치(PTU-5, E46, D48E, D100E, D300E)에 위도, 경도 및 고도 좌표(지리 좌표 또는 GPS 좌표)를 사용하여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구성이 완료되면 내장된 이더넷/IP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리적 좌표를 수락하고 해당 위치를 목표로 지정하도록 팬 틸트를 자동으로 명령합니다.

컨트롤러 및 소프트웨어

FLIR 팬 틸트는 고성능 양방향 인터페이스로 컴퓨터 제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장치는 직렬 팬 틸트 제어 인터페이스(RS-232 및/또는 RS-485)를 제공합니다. E 시리즈 장치는 이더넷 제어 인터페이스도 제공합니다. ASCII 및 바이너리 형식 제어 프로토콜이 모두 지원됩니다. 고성능 C API/SDK는 제어 기능을 사용자 지정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PTU-SDK

FLIR MCS 팬 틸트는 낮은 지연 시간 및 지터와 높은 명령 속도를 갖춘 고성능 제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장치를 제어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FLIR MCS 팬 틸트는 E 시리즈 명령 참조 매뉴얼에 설명된 간단한 ASCII 명령 프로토콜과 휴대용 C 언어 라이브러리(PTU-SDK)에서 지원하는 바이너리 형식의 명령을 모두 지원합니다.

PTU-SDK 보기

조이스틱 컨트롤러

저그형 PT-DCJ는 FLIR PTU-D100, PTU-D300, PTU-D48 팬 틸트 모델의 수동 제어를 위한 플러그 앤 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금속 인클로저, 비접촉 조이스틱 및 밀폐형 설계는 지상, 해상 및 항공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혹독한 차량 환경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T-DCJ 보기

다운로드

올바른 PTU 선택을 위한 스마트 구매자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