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자동차용 열화상 카메라인 FLIR TG275 최초 출시

FLIR가 차량 기사 및 주택 정비 기사를 위해 최초로 개발한 열화상 카메라, 문제 진단 시간을 대폭 줄여 업무 효율성 향상에 일조

WILSONVILLE, Ore., 2019년 1월 7일 월요일 - FLIR Systems, Inc. ( NASDAQ: FLIR)는 오늘 자동차용으로 활용 가능한 열화상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인 FLIR TG275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각종 고장 진단 작업에 활용할 수 있는 TG275는 측정 기능과 적외선 기능을 하나의 기기에 담아낸 제품으로써 시장의 주목을 받을 전망입니다. 차량 및 차량군 정비 담당자들은 그동안 하나의 지점만을 측정할 수 있는 적외선 온도계를 사용해왔습니다. 그러나, TG275는 이런 적외선 온도계의 한계를 뛰어넘어 온도가 비정상적으로 높은 지점이나 낮은 지점을 빠르게 찾아냄으로써 잠재적인 문제를 잡아내는데 큰 도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TG275는 차량 관련 기사들이 엔진이나 차량 탑승 공간, 차량 표면 등에 숨어 있는 문제를 빠르게 찾아내어 문제 진단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여 주기 위해 개발된 최초의 열화상 카메라입니다.

유효 해상도 160×120급 카메라 센서 (19,200 픽셀)을 기반으로 개발된 FLIR TG275는 차량 전문가들이 차량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검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TG275 카메라는 섭씨 -25도에서 550도 (화씨 -13도에서 1022도)에 달하는 온도를 측정해낼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차량의 공조 장치, 배기 장치, 브레이크 로터, 액슬 베어링, 터보차저, 디퍼렌셜, 냉각 시스템, 전기 부품, 전기 차량의 배터리 시스템 등을 빠르게 검사해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TG275는 FLIR 멀티-스펙트럼 동적 이미지 기능을 탑재한 유일한 스팟 측정 열화상 카메라이기도 합니다 (Multi-Spectral Dynamic Imaging, MSX®). 특허 등록된 이 이중 카메라 기술은 기기에 탑재되어 있는 실화상 카메라를 통해 고대비로 화면을 촬영하여 열화상 에 더해줌으로써 더욱더 선명하고 이해하기 쉬운 이미지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촬영한 이미지는 손쉽게 저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 시, 고객들에게 문제가 해결된 모습을 직접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FLIR는 TG275가 디젤 트럭 엔진이나 건설 기기의 유압장치 검사 등 거친 작업 환경 속에서도 고장 나지 않고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 IP54급 외함으로 우수한 방수방진 성능 제공. TG275는 또한 LED 전등과 레이저 포인터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검사 대상의 표면적이나 구역을 측정함으로써 사용자가 온도 측정을 더욱 손쉽게 수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 외에도 TG275가 제공하는 유용한 기능에는 저에너지 블루투스® (BLE) 무선 기술이 있습니다. BLE를 활용하면, 이미지를 손쉽게 모바일 기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TG275는 FLIR Tools를 이용한 전문 보고 기능,®조정 가능한 방사율 등급 기능, 실시간 온도 정보 업데이트 기능도 제공합니다. 더불어, TG275는 휴대형 제품이기 때문에 충전식 배터리와 확장 가능한 메모리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FLIR TG275는 2019년 1월 8일부터 11일까지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onsumer Electronics Show 2019에 전시가 될 예정입니다 (남측 제 3 전시장, FLIR 부스 31166호). 판매는 FLIR 대리점을 통해 2019년 2분기부터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FLIR TG27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LIR.com/TG275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IR Systems, Inc. 소개

지난 1978년, 오리건 주 윌슨빌 (본사)에 설립된 FLIR Systems는 세계 센서 시스템 시장을 이끄는 기업입니다. 현재, FLIR 제품은 감지 및 인식 역량 향상, 생명 구조, 생산성 향상, 환경 보호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약 3,500명의 직원을 보유한 FLIR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 및 상태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Sixth Sense (육감)”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Www.flir.com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아울러,@flir.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