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광학 가스 누출 탐지

FLIR 광학 가스 누출 탐지(OGI) 카메라는 시스템을 종료하지 않고도 메탄, 육불화황 및 수백 가지의 기타 산업용 가스를 빠르고 정확하며 안전하게 감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FLIR OGI 카메라를 사용하면 광범위한 장비 섹션과 기존 접촉 측정 도구로 접근하기 어려운 조사 영역을 신속하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또한 OGI 카메라는 안전한 거리에서 누출을 감지하여 이러한 보이지 않는 가스를 연기 구름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요청

product category

탄화수소 누출을 명확하게 확인

수천 개의 연결부에서 천연가스(메탄) 및 기타 탄화수소 누출을 안전한 거리에서 신속하게 스캔하여 규제 위반, 벌금 및 수익 손실을 방지합니다.

product image

FLIR G-시리즈

탄화수소용 광학 가스 이미징(OGI) 카메라

차세대 탄화수소 탐지 기술을 확인해 보십시오!

안전한 거리에서 작은 누출을 확인하기 위해 더 높은 해상도가 필요하거나 보이지 않는 메탄 누출을 찾기 위해 보다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있는 경우, FLIR의 최신 가스 누출 탐지 카메라는 누출을 신속하게 찾고 안전하게 작업하는 데 필요한 감도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FLIR는 NSPS OOOOa 메탄 규칙에서 EPA가 규정한 다음과 같은 감도 표준을 준수하는 FLIR GF 시리즈 및 G 시리즈 카메라에 대한 제3자 검증을 받았습니다.

광학 가스 누출 탐지 장비는 1/4인치 직경 오리피스에서 ≤60g/hr의 유량으로 10,000ppm 농도의 반메탄, 프로판 절반의 가스의 누출을 탐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EPA OOOa 인증서 FLIR OGI 운영 체계 보고서

OGI 및 OOOOa 교육 과정

product category

쉽게 SF6 누출 찾기

변전소 회로 차단기에서 육불화황(SF6) 누출이 있는지 고압 영역으로부터 안전한 거리에서 스캔하므로 작업을 종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product image

FLIR G306

육플루오린화 황(SF₆)용 광학 가스 이미징 카메라

product category

철강 공장에서 누출 찾기

누출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파악하여 일산화탄소(CO)의 독성 수준으로부터 작업자와 환경을 보호합니다.

product image

FLIR G346

일산화탄소(CO)용 광학 가스 이미징(OGI) 카메라

product category

수소 냉각 발전기의 누출 감지

광학 가스 카메라로 추적 가스인 CO2의 누출을 탐지하면 수소 냉각 발전기 작업자가 수소 누출을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product image

FLIR G343

이산화탄소(CO)용 광학 가스 이미징(OGI₂) 카메라

product category

R-124 컴프레서 누출 감지

조기에 누출을 찾아 운영 중단을 방지하고, 부패하기 쉬운 제품의 손실을 방지하며, 독성 냉매의 환경적 영향을 제한합니다.

product image

FLIR G304

수소화불화탄소용 광학 가스 이미징(OGI) 카메라

광학 가스 화상 (OGI) 자료
모두 보기
광학가스이미징: 전문가 가이드
광학가스이미징: 전문가 가이드

Gain a greater understanding of optical gas imaging (OGI) technology and how it can help you find and repair gas leaks quickly, saving time, money, and the environment.

광학가스이미징 카메라를 활용할 수 있는 10 가지 비법

광학 가스 화상(OGI) 카메라는 스펙트럼 파장 필터링 및 스털링 쿨러 콜드-필터링 기술을 이용해 메탄 (CH4), 육플루오르화황 (SF6), 이산화탄소 (CO2), 냉매 같은 가스들의 적외선 흡수를 시각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