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및 아웃도어

독립적인 성향의 사용자를 위한 선명한 시야 확보

FLIR ONE

차세대 FLIR ONE, FLIR ONE Pro 열화상 카메라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FLIR ONE을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완전히 새로운 눈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모험을 즐기는 캠핑 매니아, 스스로 집을 수리하는 DIY 핸디맨, 작업 현장이 어디든 휴대하고 다닐 수 있는 편한 열화상 카메라를 찾는 전문가 모두를 위한 FLIR ONE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product category

세상을 완전히 새로운 눈으로 바라볼 수 있게 도와주는 열화상 기술

FLIR 열화상 카메라는 작고 가벼우면서도 사용하기가 쉽고 시야가 제한된 경우에도 주변 시야를 선명하게 확보해줍니다. 사냥과 야외 활동을 위해 개발된 FLIR 열화상 솔루션은 야생 동물 탐색, 다른 등산객 추적, 인상적인 새로운 경치나 경험을 찾아 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roduct image

FLIR Scout TKx

열화상 이미징 모노큘러

product category

사냥의 재미를 만끽해보세요!

최신 열화상 기술을 통해 생성되는 선명하고 정확한 이미지를 활용하면, 해가 진 후에도 예전보다 주변 상황을 더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큰 짐승을 사냥하거나, 포식자로부터 가축을 보호하고 함께 사냥에 나선 동료의 위치를 파악하는 등 열화상 카메라를 활용하면 해질 무렵부터 새벽까지 사냥을 즐길 수 있습니다.

product image

FLIR Breach® PTQ136

다기능 열화상 단안식 장비

product category

전기는 눈에 보이지 않을 때 가장 위험합니다.

열화상 카메라는 전기 관련 문제가 치명적인 상태로 악화되기 전에 문제를 찾아냅니다. 열화상 기기를 이용해 전기 기기, 차단기 패널, 퓨즈, 볼트 이음부, 개폐기 등을 스캔해 보고 눈에는 보이지 않는 문제를 찾아내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예상치 못한 수리비 발생을 피하고 여러분의 집을 완벽한 상태로 유지 할 수 있습니다.

product image

FLIR ONE® Gen 3

스마트폰을 위한 열화상 카메라

product category

가정에서 위험 요소로 작용 할 수 있는 습기/수분 관련 문제 감지 및 통제

가정에서 과도한 습기/수분은 각종 자재 손상과 해로운 곰팡이의 번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FLIR 수분계는 누수 및 표면 이면에 숨은 침습 지점을 정확하게 짚어 낼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FLIR와 함께 라면, 포괄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과 문제 해결을 빠르게 해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은 소중합니다. FLIR는 여러분이 소중한 가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product image

FLIR MR60

수분계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