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및 국방

다중영역 작업용 통합 솔루션

다중영역 작업용 통합 솔루션

FLIR는 성공적인 의사결정과 결과 창출을 도와 주는 인텔리전트 센서 및 위협 감지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군 당국, 응급 구조대, 수색 구조대 등의 업무를 지원합니다. 공중이나 지상, 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거리 열화상/실화상/레이더 총합 시스템, 군 장병 개개인에게 휴대형 솔루션, CBRNE 디텍터, 업계 최고의 무인항공시스템(UAS)/무인지상시스템(UGS) 솔루션 등을 기반으로 FLIR는 군 당국, 응급 구조대, 수색 구조대가 임무를 안전하고 효율적, 효과적으로 완수할 수 있도록 자유로운 이동과 활동을 보장해 줍니다.

이에, FLIR는 공중이나 지상, 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거리 열화상/실화상/레이더 총합 시스템, 군 장병 개개인에게 휴대형 솔루션, CBRNE 디텍터, UAS/UGV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product category

FLIR 무인 시스템을 통한 군 병력 보호 및 용이한 임무 수행 지원

앞으로 전쟁의 승패는 인간과 기계의 협업을 돕는 첨단 기술에 좌우될 것입니다. FLIR 무인 시스템 기술은 군장병들의 상황 인식 역량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임무 수행을 지원해 주고 위험에 노출될 가능성을 줄여 주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rodcut image
product category

성공적인 작전 수행을 위한 탁월한 시야 확보 성능

FLIR의 실전을 통해 검증된 고해상도 EO/IR 항공용 센서를 활용하면, 각종 작전 수행 역량을 제고 시킬 수 있습니다. 우수한 멀티-스펙트럼 HD 이미징 솔루션 성능, ITAR-프리 옵션, 세계적 최고의 서비스와 지원까지 제공합니다.

prodcut image
product category

FLIR가 제공하는 지능형 종합 솔루션을 통해 국경을 철저히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사거리와 24시간 내내 작동하는 360도 상황 인식 능력을 자랑하는 FLIR 제품을 활용하면 동시 다발적 위협 요소를 한꺼번에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열화상 카메라, 레이더, 각종 고정형 솔루션과 모바일 솔루션에 탑재된 감지기 등을 통해 선명한 화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동시 다발적으로 목표물을 감지, 평가, 추적하고자 한다면, FLIR가 정답입니다.

prodcut image
product category

감지가 성패를 가릅니다.

FLIR CBRNE 감지 기술을 활용하면, 압박감이 극심한 현장에서도 빠른 일선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제, 위험도 높은 위협 요소를 정확히 감지, 분석, 식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FLIR 감지기는 오작동률이 매우 낮기 때문에, 여러분이 분석 결과를 신뢰하고 빠르게 대응 방안을 마련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prodcut image
product category

멀티 센서 비전를 이용하면, 감시 구역 밖의 목표물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내구성, 정밀도, 속도, 강력한 성능을 갖춘 일체형 모바일 솔루션은 한 치 앞을 볼 수 없는 예측불허의 환경 속에서도 여러분의 곁을 지킵니다. 업계를 선도한 FLIR 시스템은 자이로 안정화 기술, 멀티 센서 열화상 영상 기술을 지상 감시용 레이더, 레이저, 작전 지휘, 제어용 소프트웨어에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목표물 감지 성능을 최상으로 끌어 올려주는 첨단 알고리즘을 활용하면, 사람 크기의 목표물을 100m~30km 거리에서 찾아 낼 수 있습니다.

product category

완벽한 해안 감시 및 경비

FLIR 첨단 디지털 기기를 활용하면 국경 순찰, 통행 안전 확보, 조난 선박 구조 시, 탁월한 선명도를 갖춘 이미지를 활용 할 수 있습니다. FLIR 시스템은 최악의 환경과 기상 조건도 이겨 낼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신뢰도 높은, 일관성 있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product image

SeaFLIR® 380-HD

장거리, 선상 HD 다중 스펙트럼 감시 시스템

첩보, 감시, 정찰 (ISR)

항공, 해상, 지상 기반 플랫폼을 이용하여 집적한 정확하고 실제 작전 수행에 활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문제를 탐지, 추적,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수색 구조

FLIR의 강력한 고해상도 열화상 기술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천후 저조도 기술을 활용하면 불확실성을 없애고 자신 있게 구조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군/경찰 인력 보호

실전을 통해 검증된 FLIR 군/경찰 인력 보호 솔루션은 국내외 국경 혹은 경계지역 내에 존재하는 위험요소를 감지하고 평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