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지. 제어. 개선.

지능형 교통 솔루션

보다 스마트한 도시를 위한 탐지 및 교통 통제 솔루션

FLIR 카메라, 센서 및 소프트웨어는 세계 각국의 도로, 교통 환경에 혁신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현장에서 성능과 역량이 이미 검증된 FLIR의 차별화된 솔루션은 차량, 보행자 및 자전거가 안전하고 원활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문가 문의

ITS_Traffic-Signal-Control-250x175.jpg

교통 신호 통제

V2X 기술, 인공 지능 기능과 더불어, 신뢰도가 우수한 차량, 자전거 및 보행자 감지 기술을 함께 활용하면 기존의 센서 솔루션에 비해 교차로를 더 안전하고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ITS_Traffic-Data-Analysis-250x175.jpg

데이터 분석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스트림을 이용하면, 상세하고 눈으로 보았을 때 이해가 손쉬운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FLIR 센서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활용할 경우, 더욱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도시를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고, 교통 사고의 위험이 높은 구역이나 병목 현상이 나타날 수 있는 구역을 줄여나갈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ITS_Traffic-Incident-Response-250x175.jpg
사고 대응

도로 및 터널에서 사고가 발생할 경우, FLIR 카메라를 활용하면 긴급 구조대에 신속하게 사고 대응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FLIR AID 카메라는 주변 환경 조건이 열악해도 충돌 발생 여부, 정지된 차량의 유무, 역주행 차량 등을 감지할 수 있는 탁월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ITS_Traffic-Public-Transit-250x175.jpg
대중 교통

FLIR 대중 교통 솔루션을 활용하면 승강장, 철로 주변의 활동을 정확히 감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버스 및 기차의 좌석 점유율 모니터링, 버스나 기차 등에 발생한 화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도심의 안전과 효율성을 개선하는 FLIR 기술 살펴보기
모두 조회
기본 사항

교차로의 진화: 유도 루프에서 인공 지능 기술까지

자세히 보기
카메라 선택에

FLIR ITS 솔루션으로 교차로 안전성 및 효율성 향상

자세히 보기
product category

도시 계획 결정에 필요한 탁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FLIR 솔루션

AI 기반 열화상 및 실화상 센서의 경우, 감지 대상 구역을 사전에 설정할 필요 없이 맞은 편에서 다가오는 차량, 자전거 탑승객, 보행자 등을 감지합니다. 교차로를 안정적으로 통제하고 중요한 위치, 속도 및 방향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면 보다 넓은 시야를 가지고 도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product category

전세계 기반시설 모니터링 및 최적화 지원

Acyclica™는 교통 담당부서 담당자들이 도로를 보다 안전하게 유지하고, 교통 체증은 줄이면서 도로의 전반적인 효율성과 역량을 개선시킬 수 있도록 고해상도의 실시간 교통 정보를 제공합니다.

product image

FLIR Acyclica

FLIR의 스마트 시티 플랫폼


FLIR 운송 솔루션에 대한 종합적인 개요를 보려면 가이드북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가이드북 받기

ITS Guidebook Thumb New.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