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Systems와 Neurala, 생산 라인에 대한 딥 러닝 검사 접근성 강화

복잡하고 주관적인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자동화할 수 있는 생산 라인용 딥 러닝 솔루션은 결함을 식별하고,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공정 효율성을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산업 환경에서 딥 러닝을 구현하는 것은 그 유용성에도 불구하고 많은 수의 도구, 대량의 데이터세트, 전문 기술 및 관련 비용 때문에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AI 전문 지식이 없는 사람들의 능력을 강화하고 생산 라인의 딥 러닝 검사를 구현하는 일의 복잡성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FLIR Systems는 완전 지원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 개발을 목적으로 Neurala와 협업해 왔습니다. 쉽게 배치할 수 있는 이 솔루션은 기존의 AI 개발 환경을 설정할 필요 없이 모델의 초도품 제작, 훈련 및 검증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Visual Inspection Automation(VIA) 소프트웨어의 Neurala Brain Builder 모듈을 사용하면 고객이 몇 분 만에 신경망에 주석 작성, 라벨 표시, 훈련 및 검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델은 FLIR Firefly DL 머신 비전 카메라FLIR Spinnaker SDK를 사용하여 직접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신경망 주석 작성, 라벨 표시, 훈련 및 검증을 위한 추가적인 제3자 도구에 대한 의존성을 대체하는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여, 1/3의 비용만으로도 비슷한 결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제조업체들이 인력 가용성 및 공급망 중단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I 및 자동화를 채택하고 있는 이때, 이 솔루션은 검사 지점의 다양한 자동화 분류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구성될 수 있습니다. 사용 사례로는 반도체 제조 공장의 인쇄 회로기판(PCB) 검사부터 농업 가공 공장의 과일 분류 및 등급 결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머신 비전 빌더, 시스템 설계자 및 딥 러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제 사용하기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하며,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활용하여 생산 라인에 대한 분류 기반 검사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Neurala의 FLIR Firefly DL용 VIA 소프트웨어는 현재 미국에서 사용 가능하며 2021년 중반에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flir.com/discover/iis/how-flir-and-neurala-collaborate-to-make-deep-learning-implementation-faster-easier-and-more-cost-effective/를 참조하십시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