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드론 및 지상 목표물 감지 시스템 출시

군 당국, 사법 당국, 국경 순찰 및 감시 당국 등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FLIR는 오늘, 새로운 중거리 레이더 모델 2종 (그 중 하나는 무인 항공기 감지 기능도 갖춘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거리 감지 성능을 갖춘 FLIR Ranger R8SS-3D와 R8SS 레이더는 고정 설치용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전방에 배치된 자원을 위해 전방 배치도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R8SS-3D는 지상에 있는 목표물과 공중에 있는 목표물 (마이크로 드론 등)을 감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류와 드론을 구별할 수 있는 역량도 갖추고 있습니다. 아울러, Ranger R8SS-3D는 최대 2마일 범위 내에 있는 소형 무인 항공기의 고도와 위치를 보고하고 차량이나 사람 (도보 혹은 포복으로 이동 중인 사람)을 감지해낼 수 있습니다.

R8SS-3D와 R8SS (지상 목표물 감지만 가능)는 500여 개의 위협 요소를 감지하고 그 정확한 위치를 동시에 잡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데이터 네트워크 내에서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정도 가능합니다. R8SS 시리즈는 차량, 감시탑, 또는 삼각대에 장착할 수 있으며, 360도 감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각지대 없이 감시 범위 내에 들어온 모든 위협 요소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 탬파에서 개최된 Special Operations Forces Industry Conference (SOFIC) 2018에서 공개한 R8SS 제품은 FLIR의 Soldier Solutions 제품군에 속해 있으며, 최첨단 장비를 병사들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FLIR의 노력을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품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FLIR.com/Surveillance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