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Recon V UltraLite 열화상 기기 출시

군 당국이나 사법 당국에서 근무하는 사람이라면, 업무에 적합한 장비를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각종 기기에 더욱더 많은 기능을 요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선택 시에는 더욱 우수한 휴대성, 성능, 가벼운 무게 등을 중요한 요소로 고려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FLIR는 이런 제반 요건을 염두에 두고 새로운 Recon V UltraLite 열화상 단안경을 개발하였습니다.

FLIR가 판매하는 Recon V UltraLite제품은 열화상 단안경 제품군인 Recon 시리즈의 가장 최신 모델입니다. Recon 시리즈는 FLIR의 Soldier Solutions 제품군에 속해 있기도 합니다. 새롭게 개발된 Recon V UltraLite는 무게가 3파운드 (1.4kg)가 채 되지 않습니다. 이는 기존 모델에 비해 2.5파운드 (1.1kg) 가량 가벼운 것입니다. 병사들이나 국경 순찰 요원들의 경우, UltraLite를 사용하면 주야간에 걸쳐 열 신호 뿐만 아니라, 고해상도 실화상으로 목표물을 확인할 수 있고 원거리 탐지, 인식, 녹화 및 위치 정보 저장 기능 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UltraLite는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 레이저 사거리 측정기, GPS 및 디지털 자기 나침반도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하는 방법과 삼각대 또는 특정 위치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FLIR가 판매하는 Recon V UltraLite 또한, Wi-Fi 연결 기능과 안드로이드 전술 공격 키트 (ATAK)와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병사들의 현상 상황 파악 능력을 제고 시켜줄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우수하고 사용이 쉬운 Recon V UltraLite는 시중에서 구매가 가능한 AA 건전지로 작동이 가능하고 통상적인 조건 하에서 사용하면, 최대 네 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FLIR가 판매하는 Recon V UltraLite 제품은 현재 군 당국이나 국가 안도 당국 등 고객에게 FLIR가 직접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FLIR.com/Surveillance.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