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상업용 드론을 위한 라디오메트릭 열화상 카메라 Vue Pro R 출시 발표

FLIR는 상업용 드론을 위한 열화상 카메라 시리즈인 FLIR Vue에 새로운 제품인FLIR Vue™ Pro R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Vue Pro R제품은 인기 제품인 Vue Pro 카메라에 라디오메트릭 기능을 더해줌으로써 사용자들이 비행 후에 이미지를 분석하고 각 픽셀의 온도를 정확히 가늠할 수 있도록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게 만든 제품입니다.

새로 출시된Vue Pro R또한, 기존 FLIR Vue Pro 카메라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 드론이 이미지 내에 있는 모든 픽셀의 온도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게 라디오메트릭 기능을 순수히 더한 솔루션입니다. 따라서, 드론 조종사들은 이미지 전체의 온도 데이터를 확인하고 정량적인 결과를 산출해내기 위한 세부적인 보고서와 이미지를 분석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Vue Pro R제품은 디지털 열화상 동영상과 함께 라디오메트릭 열화상 사진도 촬영하여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마이크로SD 카드에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그 다음, iOS나 안드로이드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최신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블루투스를 이용해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FLIR는 이번 Vue Pro R 제품을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에서 개최되는 AUVSI의 Xpoential Show에서 전시할 계획이며, 판매는 FLIR의 드론용 카메라를 판매하는 대리점을 통해 이번 달 말부터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새로 출시된 자세한 정보는www.flir.com/VueProR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