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Duo Pro R 열화상/실화상 상업용 드론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FLIR는 오늘, 자사 드론 카메라 및 항공 지도용 시스템 중에서도 가장 최첨단의 기능을 갖춘 듀얼 센서형FLIR Duo Pro R을 출시하였습니다.

라디오메트리 기능을 갖춘 열화상 센서와 실화상 카메라를 동시에 갖추고 있는FLIR Duo Pro R을 출시하였습니다제품은 드론을 운용하는 전문가들이 필요로 하는 더욱 넓은 작전 반경과 향상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해주는 솔루션입니다. 덕분에 FLIR Duo Pro R을 사용하면, 단 한 번의 비행으로도 작전 계획 수립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열화상, 실화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FLIR Duo Pro R은 고성능 제품이 요구되는 다양한 상업용, 산업용, 공공 안전용 드론 운용에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으로, FLIR Duo Pro R을 출시하였습니다사용자가 비행 중에 열화상과 실화상 동영상 카메라를 번갈아 가며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336×256 또는 640×512급 열화상 해상도 센서와 고해상도 4K급 실화상 동영상 카메라와 더불어,FLIR Duo Pro R을 출시하였습니다사용자는 FLIR의 특허 기술인 MSX® (멀티스펙트럼 동적 이미징) 기술을 통해 충실도 높은 실화상 정보를 열화상에 합성함으로써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열화상과 실화상 모드, 실화상 픽처-인-픽처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RAW 형태의 동영상과 사진을 두 개의 전용 마이크로SD 카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FLIR Duo Pro R을 출시하였습니다은 FLIR 대리점을 통해 2017년 4분기부터 공급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FLIR Duo Pro R에 대한 사전 주문 또는 상세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을 참조해 주십시오:FLIR Duo Pro R을 출시하였습니다flir.com/duopro.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