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T500-시리즈, "레드 닷: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2018년 상 수상

FLIR는 최근 T500-시리즈가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레드 닷: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2018년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xx-시리즈에 이어, 두 해 연속으로 상을 수상한 두 번째 제품 라인이 된 FLIR 500-시리즈는 이번 레드 닷 수상으로 다양한 FLIR 제품 중에서도 탁월한 디자인을 갖춘 전문가용 제품으로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레드 닷: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상은 혁신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에 부여되며, 디자인 혁신 분야에서는 가장 잘 알려져 있는 제품 품질 인증 마크 중 하나입니다. FLIR는 두 해 연속으로 상을 수상함으로써 제품 디자인 분야를 이끄는 리더 중 하나로 자리를 잡았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월등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심미성으로 인정을 받은 FLIR T500-시리즈는 단순히 보기만 좋은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가들을 위한 다양한 첨단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지원 AF 기능을 활용하면 빠르고 정확하게 값을 측정할 수 있고 FLIR Vision Processing™ 기술과 적외선 기능, MSX®, UltraMax® 이미지 기능을 활용하면 매우 세세한 부분까지 포착해내는 고해상도 열화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비산방지 설계가 적용된 Dragontrail® 터치 스크린과 고내구성 본체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작업 여건이 매우 거친 현장에서도 안심하고 제품 활용이 가능합니다.

레드 닷 상을 수상한 FLIR T500-시리즈 관련 세부 정보와 제품을 판매 중인 FLIR 공식 대리점 관련 정보는 FLIR.com/T500series 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