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열화상 기능을 탑재한 콘크리트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발표

FLIR 이번 주, 건설 분야 전문가를 위한intelliRock™ III콘크리트 측정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3세대에 해당하는 최신intelliRock에는 FLIR Lepton® 열화상 마이크로 카메라 코어를 기반으로 하는 열화상 기능이 더해진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intelliRock III제품은 콘크리트 품질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데이터 즉시 접근 기능과 경보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열화상 기술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박리 현상이 발생한 곳을 육안으로 확인하거나, 절연 소재의 성능 모니터링, 건조 상자 조회, 샘플 온도 및 기타 온도 이상 현상 감지 등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intelliRock III제품은 데이터를 작업이 시작된 후, 끝날 때까지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수집해줄 뿐만 아니라, 그 어떤 방해나 변형 시도에도 데이터를 보호해줄 수 있는 유일한 시스템입니다. 또한 intelliRock III은 4G LTE 무선 연결 기술과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콘크리트 관련 공정을 더욱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줍니다. 차등제 데이터 로거 비교 기능의 경우, 디퍼렌셜이 정확히 유지될 수 있게 도와 주기 때문에 원격으로도 열분해나 잠재적인 구조적 결함 등을 정확히 예방할 있도록 지원해줍니다.

FLIR는 새로 출시하는intelliRock™ III제품을 이번 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2018년 World of Concrete Show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FLIR intelliRock™ III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flir.com/intellirock3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