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메탄 감지 카메라로 혁신상 수상

FLIR는 어제 캐나다 토론토에서 개최 된 석유 및 가스 메탄 리더십 어워즈 행사 (글로벌 메탄 포럼 주관) 에서 광학 가스 이미징(OGI) 카메라GF320GFX320을 통해 기술 혁신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해당 수상은 대기오염 방지 정책 센터, 대기오염 방지 전담반, 캐나다 환경보호국, 환경 보호기금, 그리고 펨비나(Pembina)협회에 의해 수상되었으며, 석유 및 가스 관련 산업 부문에서 일시적 가스 배출 방지를 위해 활용되는 가스 감지 카메라 분야에서 FLIR가 보여준 리더십과 혁신을 높게 평가하였습니다.

FLIR GF320GFx320 [MT1]는 석유 및 가스 관련 직원들이 미국 환경보호청의 메탄 규정 OOOOa호 에 의거, 일시적 메탄 가스를 육안으로 확인하고 측정 된 데이터에 위치 정보를 삽입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두 카메라를 통해, FLIR는 세계 각지의 석유 및 가스 산업 관련 고객들이 기존 측정 기법에 비해 최대 9배나 빠르게 석유 및 가스 시설을 검사 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덕분에 상당수의 기업들은 자신이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은 줄이되, 수익성은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콜로라도주 또한 지방 정부를 대상으로 수여하는 리더십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반면, 멕시코는 메탄 가스를 40~45% 감축하는 것을 목표로 삼은 정책과 기업 공급 과정 전반에 걸친 메탄 배출 관련 산업 규제를 통해 메탄 분야 신흥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FLIR는 사람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줄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술 혁신상 수상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향후에도 더욱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임을 약속합니다.

언론 보도 자료는 이곳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