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프리미엄급 요트 및 유리 소재의 함교 시설물을 위한 Raymarine Axiom XL 다기능 디스플레이 제품 출시

FLIR는 오늘 Raymarine®을 대표하는 다기능 디스플레이(MFD) 제품 라인인 Axiom™ XL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프리미엄급 요트나 유리 소재의 함교 시설물에 설치할 수 있게 설계된 Axiom XL은 Axiom 제품 중에서도 크기가 가장 크며, Axiom 제품이라면 갖추고 있어야 할 탁월한 성능, 우아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시각각 돌변할 수 있는 해상 환경에서도 고장 없이 작동할 수 있게 설계된 Axiom XL 제품 라인은 완전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별도의 지붕이 없는 조종실이나 실내 선교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각 모델은 평면 정렬 스위칭(IPS) 기능과 Raymarine의 옵티컬 본딩 디스플레이 기술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넓은 시야각과 날카로운 대조도, 밝은 실외 환경에서 월등한 가독성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16, 19, 22, 24 인치로 출시되며, 유리 소재를 사용한 Axiom XL 에지-투-에지(edge-to-edge) 공법은 선교에 잘 어울리는 항법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아울러, 강력한 네트워크 및 동영상 통합용 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 Axiom XL에는 3개의 이더넷 포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필요 시, 사용자는 네트워크 센서나 다른 Axiom, Axiom Pro, Axiom XL 제품군의 디스플레이를 추가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Axiom XL 제품은 통합 설치가 간소하기 때문에 디스플레이나 단말기를 여러 개 사용해야 하는 시스템을 준비해야 더욱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Axiom XL에 탑재되어 있는 FLIR 열화상 카메라는 항해 시, 상황 인식 능력과 안전도를 향상시켜줍니다. 반면, HDMI를 사용하면 Axiom XL을 원격 터치스크린식 PC로 사용하거나 조타실에 엔터테인먼트용 디스플레이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Axiom XL 디스플레이 제품 내부에는 Raymarine의 항행, 레이더, 수중음파, FLIR의 열화상 기술을 지원하는 고성능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세서 덕분에 Axiom XL은 올-인-원 고해상도(HD) 디스플레이 솔루션으로서의 역량을 수행하게 됩니다. Raymarine의 LightHouse 3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Axiom XL 디스플레이는 품격 있고 직관적이면서 복잡하지 않는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선박의 선장은 이 인터페이스를 자신의 항행 스타일에 맞게 빠르고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터치 스크린이나 Raymarine RMK-10 키패드를 이용하면 원격으로 여러 개의 Axiom XL 디스플레이를 제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Axiom XL16과 X19 디스플레이는 FLIR의 해상용 전자기기 대리점에서 지금 즉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Axiom XL24은 7월, Axiom XL22은 9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Raymarine Axiom Xl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Raymarine.com/AxiomXL.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