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업계 최초 석유/가스 검사 전문가용 휴대형 고해상도 냉각식 광학 가스 이미징 (OGI) 카메라 출시

WILSONVILLE,, 2019년 2월 12일 화요일 –FLIR Systems, Inc. (NASDAQ: FLIR)는 오늘, 업계 최초 고해상도 (HD), 휴대형 광학 가스 이미징 (OGI) 카메라인 FLIR GF620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석유, 가스 업계 전문가를 위해 개발된 GF620 카메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탄화수소 물질 (메탄 등) 및 일반적인 휘발성 유기 화합물 (VOC)의 감지 작업과 시각화 작업을 더욱 쉽게 만들어주는 솔루션입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 해상도가 4배나 향상된 고해상도 GF620은 다른 저해상도 광학 가스 이미징 (OGI) 카메라 보다 더욱더 멀고 안전한 거리에서 누출되고 있는 탄화수소 물질을 잡아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새로 출시되는 GF620은 FLIR에사 해상도가 가장 높은 광학 가스 이미징 (OGI) 카메라입니다. 640X480 해상도의 적외선 디텍터를 탑재하고 있는 GF620은 온도 측정을 위해 교정이 모두 완료된 상태로 출시됩니다. 사용자는 가스와 배경의 온도 대비를 조정하여 시인성을 향상시키거나, 내장되어 있는 GPS를 이용해 위치 태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FLIR GF620 또한 대비도가 낮은 환경에서도 가스 구름/기둥의 이동 경로를 강조 표시해주는 FLIR 독점 기술인 고감도 모드 (HSM)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울러, GF620에는 Q-모드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Q-모드는 GF620을 Providence Photonics의 가스 정량 측정 시스템인 QL320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기능입니다. 이 시스템은 질량 또는 부피 측정을 기반으로 탄화수소의 누출을 정량화 시켜주고 배출량을 색으로 구분하여 보다 사용자가 보다 쉽게 판단을 내릴 수 있게 도와줍니다. GF620의 Q-모드는 카메라에서 QL320 소프트웨어로의 작업 흐름을 간소화 시켜 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현장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영상의 후처리까지 완료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GF620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방출되는 가스 등을 보다 안전하게 검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정비 작업을 수행하는 전문가의 경우, 전기 부품과 기계 부품의 마모나 잠재적인 고장 발생 여부를 검사할 때 GF620의 온도 측정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FLIR GF620은 오늘부터 전 세계 FLIR 공인 대리점에서 시판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flir.com/GF620.

                                            -###-

FLIR Systems, Inc. 소개

지난 1978년, 오리건 주 윌슨빌 (본사)에 설립된 FLIR Systems는 세계 센서 시스템 시장을 이끄는 기업입니다. 현재, FLIR 제품은 감지 및 인식 역량 향상, 생명 구조, 생산성 향상, 환경 보호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약 3,700명의 직원을 보유한 FLIR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 및 상태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Sixth Sense (육감)”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flir.com. 아울러, @flir도 팔로우해 주십시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