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비냉각식 메탄 가스 감지 카메라 최초 출시

WILSONVILLE, Ore., 2019년 2월 5일 화요일 -FLIR Systems, Inc. ( NASDAQ: FLIR)는 오늘 FLIR GF77 Gas Find IR (적외선 가스 디텍터)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GF77은 FLIR가 시중에 출시하는 최초의 메탄 탐지용 비냉각식 열화상 카메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형으로 설계 된 GF77은 전문 검사원들이 천연가스 발전소, 재생에너지 발전시설, 산업용 시설, 천연가스 공급망에 속해 있는 기타 시설에서 잠재적으로 위험한 가스,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메탄 가스 등의 누출을 잡아 내는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GF77은 냉각식 가스 검사 열화상 카메라 대비 약 절반 가량의 가격으로 메탄 가스 감지 기술을 제공하기 때문에 오일가스 기업들이 배기 가스 수준을 줄이고 더욱 안전한 업무 환경을 조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솔루션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FLIR T-시리즈 카메라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 된 GF77은 보다 가볍고 인체공학적 디자인, 선명한 LCD 터치 스크린, 모든 조도 환경에서 손쉽게 사용 할 수 있게 도와 주는 뷰파인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GF77은 가스 검사 역량을 증대하고 오탐지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메탄 가스 탐지를 위해 특별히 설계 된 제품입니다. GF77은 또한 미세한 가스 구름/기둥도 사용자가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그 움직임을 강조 표시해 주는 FLIR 특허 고감도 모드 (HSM)를 제공합니다.

FLIR는 GF77에 검사원들이 누출 지점을 정확히 검사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레이저 지원 AF 기술, 가스가 배경과 선명하게 대조가 되도록 색을 다르게 표시해 주는 원터치 대조 향상 기능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더불어, 고응답성 사용자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GF77을 사용하는 전문가들에게 작업 폴더 정리 기능, 메모 기록 기능, GPS 위치 정보 추가 기능 등을 제공하여 작업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광학 가스 이미징 기술은 메탄을 사용하거나 생산하는 산업, 기업 등에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기술입니다. 하지만, 일부 고객의 경우, 가격 때문에 해당 기술을 도입 할 수 없는 실정이었습니다”라고 FLIR Systems 회장 겸 CEO Jim Cannon이 밝혔습니다. 그는 이어, “FLIR GF77 적외선 가스 탐지 카메라는 보다 고성능 비냉각식 카메라에 비해 경제적인 비냉각식 장파장 적외선 디텍터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덕분에,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품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계 사용자들이 이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FLIR는 해당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보다 안전하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FLIR GF677은 오늘부터 전 세계 FLIR 공인 대리점에서 시판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flir.com/GF77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IR Systems, Inc. 소개

지난 1978년, 오리건 주 윌슨빌 (본사)에 설립된 FLIR Systems는 세계 센서 시스템 시장을 이끄는 기업입니다. 현재, FLIR 제품은 감지 및 인식 역량 향상, 생명 구조, 생산성 향상, 환경 보호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약 3,700명의 직원을 보유한 FLIR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 및 상태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Sixth Sense (육감)”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flir.com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flir도 팔로우해 주십시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