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차세대 Black Hornet 3 나노 UAV 출시

GPS 사용 불가 지역에서도작업이 가능한 최신 Black Hornet

WILSONVILLE, Ore., - 2018년 6월 5일,– FLIR Systems, Inc. (NASDAQ: FLIR)는 오늘, 각국 군 당국, 정부 당국, 긴급 구조대가 사용할 수 있는 3나노 무인 항공기 (UAV) 솔루션인 Black Hornet®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Black Hornet 개인 정찰 시스템 (PRS)은 이미 실전 배치를 통해 그 성능이 충분히 입증된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노 무인 항공기 시스템 (UAS)입니다. FLIR의 차세대 Black Hornet 3 나노-UAV는 GPS를 사용할 수 없는 환경에서도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추가로 갖추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작전 지역이 어디든 상황 파악, 위협 감지, 상황 감시 능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Black Hornet PRS은 지난 7년 동안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이미 실전에 배치된 바 있으며, 실전용 나노-UAS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Black Hornet을 사용하는 국가들은 소규모 전투 부대, 특별 기동대, 긴급 구조단 등이 정보 수집, 목표물 식별, 현장 정찰 등 작전을 수행할 때 나노-UAS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무게가 단 32그램에 불과한 Black Hornet 3은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UAS 중에서도 가장 작은 SWAP (크기, 무게, 성능) 수치를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 속도와 작전 반경이 향상된 Black Hornet 3은 최대 2km의 거리를 시속 21km 이상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Black Hornet 3은 기존 제품과 달리, FLIR Lepton® 열화상 마이크로 카메라 코어와 실화상 센서의 조합을 바탕으로 더욱 선명하게 이미지를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능이 더욱 향상된 군용 암호화 디지털 데이터링크는 시축선을 벗어나는 지역이나 폐쇄된 공간에서도 원활한 통신과 이미지 전송을 가능케 합니다.

Black Hornet 3은 군 당국이 실전에서 통신 네트워크를 설치하고 네트워크에 연결된 대상자에게 정보를 전송하기 위해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전술 공격 키트 (ATAK)와 완벽히 호환되는 제품입니다.

FLIR의 CEO James Cannon은 “최첨단 Black Hornet 3을 작전 지역에 파병되어 있는 병사들과 응급 구조대원들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어, “더욱 넓어진 작전 반경, 실내 비행 기능 등을 갖춘 최신 Black Hornet은 작전 수행 시, 끊김 없이 감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아울러, Black Hornet 3은 FLIR가 새롭게 지향하고 있는 완전 솔루션의 개념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향후에도 FLIR 군 당국의 장비를 첨단 제품으로 대체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지난 주, FLIR는 미 육군 병사용 센서 (SBS) 프로그램에 Black Hornet을 납품하는 26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수주했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로써 FLIR는 최근 호주 육군과 프랑스 군 당국이 실전에 배치한 제품과 더불어, SBS 프로그램에도 Black Hornet 3을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두 개의 UAV 센서, 조종기, 디스플레이 화면을 갖춘 Black Hornet 3은 현재 군 당국, 정부 당국, 법 집행 기관에게 직접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FLIR는 최신 Black Hornet 모델을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EUROSATORY 2018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FLIR 부스 #267번, 5A 전시장). Black Hornet 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flir.com/blackhornet (미국) 또는 www.flir.eu/blackhornet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IR Systems, Inc. 소개

지난 1978년, 오리건 주 윌슨빌 (본사)에 설립된 FLIR Systems는 세계 센서 시스템 시장을 이끄는 기업입니다. 현재, FLIR 제품은 감지 및 인식 역량 향상, 생명 구조, 생산성 향상, 환경 보호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약 3,500명의 직원을 보유한 FLIR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 및 상태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Sixth Sense (육감)”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flir.com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flir도 팔로우해 주십시오.

“미래지향적 서술문”에 관한 내용

본 보도 자료에서 Jim Cannon을 비롯하여 FLIR 관계자가 상기 계약 및 주문과 관련하여 기술한 내용은 1995년 제정된 민간 정보 보안 소송 개혁법에 따라 향후 활용 가능한 기술 내용으로 간주됩니다. 동 기술은 FLIR 사업에 대한 기대치, 예상치, 전망치와 더불어 일부 FLIR 경영진의 가정에 기반을 둔 내용입니다. 또한, 동 기술 내용은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합니다. 따라서, 실제 결과 및 실적은 다음을 비롯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미래지향적 서술문”에서 표현되거나 예측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본 보도자료에서 언급 된 시스템을 만들어내고 구현하는 능력, FLIR 제품의 가격 변경, FLIR 제품에 대한 수요 변화, 제품 구성, 경쟁 제품 및 가격의 영향, 중요한 구성 요소의 공급 제한, 생산 능력의 초과 또는 부족 , FLIR가 적시에 제품을 제조 및 배송 할 수 있는 능력, FLIR의 미국 수출 통제 법규 및 규정 준수, FLIR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접수 또는 보고하는 내용에 언급된 기타 위험 요소. 또한, 이러한 서술문은 산업 및 시장 전반에 걸친 조건 및 성장률, 그리고 일반 국내 및 국제 경제 조건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FLIR는 본 보도 자료 발행일 이후의 사건 또는 상황을 반영하거나 유무선 서비스를 통해 변경된 내용을 반영하여 미래지향적 서술문을 수정, 갱신할 의무가 없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