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필라델피아에서 개최 된 NECA 2018에서 전기 제품 3종 발표

FLIR는 NECA 2018에 참가하기 위해 펜실베니아 주 필라델피아를 찾을 예정입니다. 3일 동안 진행되는 전기 관련 컨퍼런스에서 FLIR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FLIR는 매일 작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간단히 해결 할 수 있도록 전기공사 도급업자, 예방 정비 담당자, DIY를 즐기는 소비자 등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전기 제품 3종을 발표 할 계획입니다. 해당 제품 솔루션들은 더욱 향상 된 작업 처리 방식을 제공하고 장시간 편하게 사용 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아울러, 진단 정보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별다른 문제 없이 얻을 수 있게 개발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FLIR RT50 

“플러그-앤-플레이” 형식의 휴대형 제품인 FLIR RT50은 사용자가 문제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잡아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인성 향상을 위한 양면 표시기 범주 표시와 랩어라운드 형태의 LED 표시기를 갖춘 이 제품을 활용하면, 사용자들은 오픈 그라운드, 오픈 뉴트럴, 오픈 핫, 그라운드 리버스 등 최대 5개의 배선 문제를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FLIR.com/RT50.

FLIR VT8 시리즈

FLIR는 개방형 개구부 (Jaw)를 갖춘 전압, 연속성, 전류 검사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FLIR VT8-600과 FLIR VT8-1000은 상업 시설 및 경공업 시설에서 전기 기사나 서비스 기사들이 전기 시설 또는 시스템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확인 할 수 있도록 도와 주기 위해 개발 된 제품들입니다. 개방형 개구부 (Jaw) 디자인을 갖춘 VT8-시리즈를 활용하면, 더욱 적은 종류의 장비를 활용하여 더욱 많은 전류 측정 작업과 직경이 큰 케이블 검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고내구성의 이 검사기들은 크기도 작기 때문에 사용자가 좁은 공간이나 복잡한 분전반에도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FLIR.com/VT8-Series.

FLIR 대형 적외선 점검창

첨단 내충격성 폴리머 렌즈를 탑재하고 있는 FLIR 대형 적외선 점검창은 각종 엄격한 작업을 위해 설계 된 제품입니다. FLIR 대형 적외선 점검창은 공해물질, 진동, 고주파 소음, 습기에 노출되더라도 장기간 안정적으로 기능을 발휘합니다. FLIR는 동종 업계에서 대형 산업 시설을 담당하는 온도 계측 전문가 및 점건 관련 전문가들이 활용 할 수 있는 적외선 점검창과 용도별 솔루션을 가장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너비 6, 12, 또는 24인치로 판매되는 FLIR 적외선 점검창들은 실화상 카메라와 적외선 카메라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전문가들이 기기 시설 내부 전기 설비의 작업을 중단하지 않고도 안전하게 점검을 수행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아울러, 적외선 점검창들은 유한 보증제의 적용도 받습니다.

자세히 보기 FLIR.com/IR-Windows.

FLIR는 이번 주 필라델피아 (펜실베니아 주)에서 진행되는 NECA 2018 기간 동안 FLIR RT50, VT8-시리즈 및 적외선 점검창 솔루션을 FLIR 부스 1304호에서 전시 할 예정입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