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업계 수상 실적에 빛나는 FB-시리즈 제품군에 고해상도 열화상 보안 카메라 도입

FLIR는 업계 수상 실적에 빛나는 FLIR FB-시리즈 열화상 보안 카메라 제품군에 640 x 480 해상도 모델을 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2018년 초에 처음 선보인 FB-시리즈는 320 x 240의 해상도를 제공하는데 그쳤으나, 이번 신규 출시 덕분에 FB-시리즈는 이제 모든 용도에 적합한 더욱 폭넓은 범위의 해상도와 렌즈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고 작은 상업용 및 산업용 시설을 광범위하게 커버할 수 있는 소형의 고정식 불릿 (Bullet)형 카메라 제품 라인인 FB-시리즈는 철책이나, 시설 경계, 열린 공간 등을 모니터링하는데 소요되는 카메라의 수를 줄여주는 솔루션입니다. FB-시리즈는 어두운 곳, 태양광으로 인해 눈이 부신 지역, 연기, 먼지, 연무 등이 발생하는 엄격한 조건에서도 열화상을 정확히 생성해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FB- 시리즈 카메라의 경우,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분석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제품 (FB- 시리즈 ID)과 분석 기능이 없는 제품 (FB- 시리즈 O)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석기능을 사용하면 사람과 차량을 더욱더 잘 분류하고 오경보를 일으킬 수 있는 무해한 대상을 무시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결과적으로 오탐지가 줄어들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FB-시리즈 제품군은 또한 FLIR United VMS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IP 및 아날로그 출력을 사용하는 주요 동영상 관리 시스템과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으로 호환이 가능합니다.

FB-시리즈에 새로운 모델을 도입함으로써 FLIR는 열화상 및 실화상 카메라, 레이더, United VMS 및 Cameleon 침입 탐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전문 보안 및 경계 보호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FB-시리즈 전체 제품군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flir.com/FBse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