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화상 기술을 이용한 말벌 벌집 탐색 사례

열화상 기술을 이용한 말벌 벌집 탐색 사례

말벌만큼 사람을 성가시게 하는 곤충도 없습니다 특히 여름이나 가을이 되면 말벌은 활동량이 많아지고 사람에게 큰 위협을 끼칠수 있을 만큼 독성도 강해집니다. 아울러, 말벌은 사람의 집에 들어오거나 주변에 벌집도 종종 틀기 때문에 더욱 위험합니다. 이러한 경우, 절대 혼자서 제거해서는 안되며, Thomas Bonny씨처럼 말벌 퇴치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랑스 오세라 지방에서 말벌퇴치사로 활동 중인 토마스 보니(Thomas Bonny)씨는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확실하게 도움을 주기 위해 최근 열화상 카메라 장비를 도입하였습니다.

요즘 말벌신고를 받고 출동을 할때, Thomas씨와 그의 팀은 벌집을 찾아내는데 큰 도움을 주는 열화상 카메라를 항상 챙깁니다. 특히 Thomas씨는 휴대형 열화상카메라인 FLIR C2와 스마트폰에 장착이 가능한 FLIR ONE Pro카메라를 활용하여 벽면, 지붕 등 말벌이 벌집을 틀었을 만한 밀폐된 공간에서 벌집을 빠르게 찾아내고 있습니다. 사례 연구 관련자료를 모두 다운로드하고 싶으시다면, 서식을 작성해 보내주십시오.

To continue reading fill out the form to download the full case study.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