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머신 비전 모델 선택기: 올바른 카메라 또는 센서 선택

FLIR는 회사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머신 비전 카메라를 제공하게 된 점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그러나 200개 이상의 서로 다른 카메라 모델을 분류하는 일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해결책? 새로운 FLIR 머신 비전 모델 선택기.

이 그리드 시스템을 통해 양자 효율, 동적 범위, 픽셀 크기, 포화 용량, 인터페이스 및 절대 감도를 포함한 EMVA 1288 규격을 사용하여 모델을 필터링하고 정렬할 수 있습니다.

선택기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각 필터 기준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필요한 사양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machinevision_filter to specs.jpg

 

정렬 순서를 변경하려면 열 헤더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machinevision_column sort.jpg

 

검색 범위를 좁히면 오른쪽 맨 끝에 있는 비교 열의 확인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chinevision_compare.jpg

그다음 화면 하단의 비교 버튼을 클릭하여 각 카메라의 사양을 차트로 표시합니다.

machinevision_compare_specs.jpg

FLIR는 열화상 및 실화상 시스템을 비롯해 딥러닝 카메라, 인원 계수 시스템, 추론 카메라 등을 갖춘 머신 비전 공간에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제품은 공공 안전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건강한 지역 사회를 활성화하여 FLIR는 교통, 산업, 생명 과학, GIS 및 인원 계수 애플리케이션용 고성능 디지털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었습니다.

 

OEM-Model-Selector web banner v2-01.png

지금 모델 선택기 사용해보기

FLIR 머신 비전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지금 바로 카메라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