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FLIR, 향상된 성능과 증가된 감도를 갖춘 Tau® 2+ 장파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모듈 출시

Teledyne Technologies Incorporated(NYSE:TDY)의 계열사인 Teledyne FLIR에서 오늘 Teledyne FLIR의 최고 감도 장파 적외선(LWIR) Tau 2 카메라인 Tau 2+를 발표했습니다. Tau 2+는 Tau2와 동일하게 신뢰성이 높고 널리 배치되었으며, 실제 테스트를 기계, 전기 및 광학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는 드롭인 대체품이지만 감도가 1.5배 향상되고 이미지 처리 엔진이 완전히 재설계되어 선명도와 명암 대비가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Tau 2+는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 적합한 열화상 카메라 모듈로, 특히 장거리에서 가장 작고 가장 찾기 어려운 대상을 탐지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라고 Teledyne FLIR의 제품 관리 OEM Cores 부사장 Dan Walker는 말했습니다. “향상된 LWIR 열 성능과 시장 최고의 신뢰성으로 인해 무인 차량, 보안 애플리케이션 및 열영상 조준경을 위한 위험이 가장 적고 이상적인 열 모듈입니다.”

더 먼 거리에서 물체 감지

25mK(밀리켈빈) 미만(일반적인 산업 표준의 절반)의 소음 등가 차동 온도(NEDT)를 가진 Tau 2+는 검출, 인식 및 식별(DRI)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Tau의 기존 광각 렌즈 옵션과 통합업체 설계의 광학을 위한 간단한 광학 인터페이스를 통해 향상된 DRI를 이제 여러 시야(FOV)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처리

Tau 2+는 업계 최고의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을 갖추고 있어 까다로운 환경에서 보다 명확한 열화상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수준의 최소 온도 분해능(MRTD), 더 어두운 블랙과 더 밝은 화이트 색상으로 향상된 장면 대비, 낮은 이미지 노이즈가 특징입니다. Tau 2+는 향상된 대비와 선명한 이미지로 주요 정보를 처리하는 데 적합합니다.

통합업체를 위한 설계

통합 지원을 위한 Tau 2 공유 인터페이스 및 높은 수준의 자격을 가진 미국 기반 기술 서비스 팀을 활용할 수 있어 개발 위험을 줄이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통합업체를 위해 설계된 Tau 2+는 다년간의 신뢰할 수 있는 Tau 생산 경험과 함께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렌즈 옵션 및 포괄적인 제품 문서를 제공합니다. 상업용 기성품 커넥터에는 USB, CMOS, 카메라 링크 또는 이더넷이 포함됩니다.

Teledyne FLIR Tau 2+는 전 세계의 Teledyne FLIR 및 공인 딜러로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flir.com/tau-series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자료 - Tau 2+ 소개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