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전문가용 수분계 2종 출시

FLIR는 오늘 주택 검사 및 복원, 해충 박멸, 기타 건물 관련 전문가들이 활용 할 수 있는 수분계 제품 2종 (FLIR MR59, FLIR MR55)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기기 모두 블루투스 무선 연결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 수분 값을 측정 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FLIR가 판매하는 FLIR MR59 볼 프로브 수분계는 짧은 시간 내에 별도의 흔적이나 자국을 남기지 않고 넓은 구역을 측정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핀형 볼 프로브 센서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MR59의 볼 프로브를 활용하면, 구석이나 불규칙적인 표면, 걸레받이 주변 등 측정이 어려운 지점의 정보도 손쉽게 측정해 볼 수 있습니다. MR59는 측정 대상 표면 아래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수분도 찾아낼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수분의 이동 경로를 확인하고 문제의 근원을 추적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FLIR의 MR55 핀형 수분계는 목재, 콘크리트 등을 포함한 11개 소재 그룹의 정보가 담긴 라이브러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측정 대상 소재에 맞게 수분계 설정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현장 수분 측정 작업의 정확도를 제고 시켜줍니다.

MR59와 MR55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고 위치에 상관 없이 쉽고 정확한 습도 값을 측정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계 된 제품입니다. 아울러, MR59 및 MR55 두 기기의 사용자는 무선 연결 기능을 통해 편리한 방식으로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FLIR Tools® 모바일 앱을 열어 데이터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수분계 2종은 2018년 9월 중순 (미국 시장에 해당)부터 FLIR 대리점을 통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FLIR.com/MR59FLIR.com/MR55.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