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ONE Pro LT 전기, 건축 및 유지보수 부문 2019년 올해의 플래티넘 제품상 수상

전기 설비 공사 및 유지보수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전기, 건축 및 유지보수 매거진 (EC&M)은, 이번주 FLIR ONE Pro LT 2019년 올해의 플래티넘 제품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설치가 가능한 경제적인 가격의 FLIR ONE Pro LT는 탁월한 디자인과 마감 품질, 시장에 미친 영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매우 우수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EC&M은올해 초에도  FLIR ONE Pro LT를 휴대형 검사 및 측정장비 카테고리 최고의 제품 으로 선정한 바가 있습니다.

FLIR ONE® Pro LT 는 스마트폰에 장착이 가능한 FLIR ONE Pro 시리즈 제품 가운데 가장 최근에 출시된 모델입니다. LT는 경제적인 가격대로 전문가급 모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첨단 기능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FLIR ONE Pro 시리즈라면 당연히 갖추고 있어야 할 수준의 훌륭한 이미지까지 제공해 줍니다. FLIR VividIR™ 기술이 제공하는 해상도 향상 기능과 MSX® 기술이 제공하는 실화상 정보,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한 OneFit™ 커넥터를 활용하면 모든 현장에서 작업을 손쉽게 작업을 수행해 볼 수 있습니다.

H제품 디자인 과정에 적용된 창의력, 안전성과 효율성 측면의 개선 사항 등을 평가하는  EC&M 올해의 제품상은 투표를 통해 지난 1년 간 출시된 제품 가운데 전기 디자인 전문가, 전기 설비 설치 전문가, 전기 설비 유지보수 기사 등이 업무를 수행하는데 효율성과 효과성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다 준 제품을 선정하는 상입니다. FLIR ONE Pro LT를 선택해 준 EC&M에게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상을 수상한 모든 업계 관계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현재 구매가능한 FLIR ONE Pro LT는 iOS와 Android (USB-C), Android (Micro-USB)호환이 됩니다. FLIR One Pro-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LIRkorea.com/flirone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