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ONE Pro LT 열화상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FLIR는 오늘 FLIR ONE 라인업에 새로운 제품인 FLIR ONE® Pro LT를 추가한다고 밝혔습니다. FLIR ONE® Pro LT는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는 보다 경제적인 가격대의 새로운 열화상 제품입니다. FLIR ONE Pro LT는 모든 FLIR ONE Pro-시리즈 제품에서 기대 할 수 있는 전문가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FLIR Lepton® 열화상 마이크로 카메라 코어를 사용하는 FLIR ONE Pro LT는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해 내기 위한 MSX 이미지 향상 기능과 고해상도 실화상 카메라, 더욱더 훌륭한 품질의 선명한 열화상을 제공해주는 VividIR™ 동영상 신호 처리 기술 등 FLIR ONE Pro에 탑재되어 있는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LT와 FLIR ONE Pro의 기능을 비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FLIR ONE Pro 시리즈 비교

 

FLIR ONE Pro LT

FLIR ONE 프로

열 해상도

4,800 픽셀

19,200 픽셀

대상 온도 범위

-20 ~ 120ºC

-20ºC ~ 400ºC

열 감도

100 mK

77 mK

이미지 출력 해상도

1440x1080

1440x1080

기계적 충격

1.8 m 높이에서 낙하

1.8 m 높이에서 낙하

아울러, FLIR는 이번 주에 iOS와 안드로이드용 FLIR ONE 모바일 앱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번 앱에는 다중 촬영 온도계,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온-스크린 온도 추적 지역 설정 기능, 문제 해결 등을 위한 팁 등이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FLIR ONE Pro LT는 299 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며, iOS나 안드로이드 (USB-C 및 Micro-USB) 기기용 모델로 출시됩니다. 현재는 사전 주문 기간입니다. FLIR ONE Pro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FLIR.com/FLIRONE.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