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차세대 컴팩트 고해상도 과학용 열화상 카메라 출시

FLIR A8580 카메라 시리즈는 연결이 간단하고 사용이 쉬울 뿐 아니라, 정밀한 데이터와 선명한 열화상 이미지까지 제공

알링턴(버지니아주)2020년2월6일 – FLIR Systems, Inc. (NASDAQ: FLIR)는 오늘 산업, 군사, 과학 및 제품 연구 개발(R&D)을 위해 설계된 1.3 메가 픽셀, 보급형 냉각식 카메라인 FLIR A8580 시리즈의 과학용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작고 휴대가 간편한 A8580 시리즈 카메라는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대상도 흔들림 없이 측정할 수 있고, 다양한 수동/전동식 렌즈, FLIR가 새롭게 선보이는 FLIR Research Studio 열화상 분석 소프트웨어와도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첨단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연구개발, 과학용 FLIR A8580 컴팩트 HD 카메라 언박싱

연구개발, 과학용 FLIR A8580 컴팩트 HD 카메라 언박싱

130만 픽셀을 갖춘 냉각식 카메라인 FLIR A8580 시리즈 과학용 열화상 카메라는 다양한 산업, 군사, 과학 및 제품 연구 및 개발 관련 업무를 위해 설계된 카메라입니다.

A8580 시리즈는 4개의 중파장 적외선 모델과 쿨 다운 기능을 통해 다른 장파장 적외선 카메라에 비해 우수한 균일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장파장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온도 교정 범위와 빠른 통합 성능을 제공하는 A8580 시리즈의 장파장 적외선 카메라의 경우, 동적 움직임이 큰 장면까지 완벽하게 측정해 줌으로써 검사/측정을 여러 번 해야 할 필요성을 줄여줍니다. 5가지 모델 모두 기존의 FLIR 컴팩트 과학용 카메라 모델 대비 30% 개선된 선명한 1280x1024 열화상 이미지를 생성해줍니다. 200mm 망원 렌즈부터 3x 현미경 렌즈까지 다양한 렌즈와 호환이 가능한 A8580 시리즈 카메라는 크기가 매우 작은 대상도 픽셀 수를 최대화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카메라의 빠른 응답 시간과 고급 트리거링 옵션을 통해, 사용자는 빠르게 움직이는 목표물을 대상으로도 초점이 선명한 이미지를 기록하고 온도의 급격한 변화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 필터 메커니즘을 통해 사용자는 중립 밀도 필터를 수동으로 교체하는 대신 버튼을 클릭하여 표준 온도 측정 범위와 고온 측정 범위 사이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1200x628_A8580 MWIR copy.jpg

FLIR는 이러한 첨단 기능을 비롯하여, A8580 시리즈의 연결과 사용법을 간소화하여 검사/측정 업무를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카메라는 부트업이 상당히 빠르고 기가비트 이더넷 또는 CoaXPress를 통해 FLIR Research Studio 소프트웨어를 실행 중인 컴퓨터에 연결도 가능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실시간 카메라 이미지를 보고, 이미지 스트림을 기록하거나, 여러 FLIR 카메라와 기록된 소스의 열 데이터를 동시에 평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입니다.

1200x628_A8580 LWIR copy.jpg

FLIR A8580 시리즈 과학용 카메라는 FLIR 공인 대리점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구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flirkorea.com/A8580-MWIR 또는 www.flirkorea.com/A8580-SLS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FLIR Systems, Inc소개

지난 1978년에 설립된 FLIR Systems는 세계 최고의 산업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종 국방용, 산업용, 상업용 지능형 감지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FLIR Systems의 비전은 “The World’s Sixth Sense”로 거듭나는 것이며, 전문가들이 보다 정확한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고 더욱 많은 인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을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flir.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flir 계정도 팔로우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