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실화상 같은 초음파 이미지를 제공하는 Raymarine Element 시리즈 출시

WILSONVILLE, Ore.2018년 12월 6일– FLIR Systems (Nasdaq: FLIR)는 오늘, 새로운 차세대 첨단 수중음파-GPS 복합 디스플레이 솔루션인 Raymarine Element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업계에서 우수한 성능 덕분에 인정을 이미 받은 바 있는 Raymarine RealVision 3D 기술과 새로운 HyperVision 수중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Element 시리즈는 실화상과 같은 이미지를 제공하며, 첨단 수중음파 기능, 다용도 매핑 기능 및 매우 직관적인 사용법을 통해 연안에서 활동하는 어부나 배스 등을 잡는 낚시꾼의 요건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제품입니다.

Raymarine Element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Raymarine Axiom® 항법 디스플레이의 성공을 기반으로 통합 특허가 출원 중인 RealVision 3D 수중음파 기술을 이용해 3D로 해저의 이미지와 물 속 물고기의 위치를 보다 정확하게 사용자에게 제공해줍니다. Element는 또한 특허 출원 중인 새로운 1.2Mhz급 HyperVision 수중음파 기술을 통해 초고압 고주파 레이더 펄스 (CHIRP)의 수중음파 주파수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HyperVision은 DownVision®, SideVision®및 RealVision 3D 수중음파를 향상시켜 주기 때문에 낚시꾼들이 수중 구조물이나 해조류, 물고기 등을 매우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사용법이 간소한 Element의 새로운 LightHouse Sport 운영 체제와 직관적인 키패드 조작을 통해 사용자는 새로 개발된 실시간 수중음파 지도 생성 기능인 Raymarine RealBathy기능을 이용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낚시 장소를 신속하게 표시하고 매우 선명한 수심 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Element의 성능은 내장되어 있는 쿼드 코어 프로세서 덕분에 더욱 강화되어, 해상에서 실시간으로 지도를 다시 그리거나, RealVision 3D 이미지를 빠르게 생성하고 각종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FLIR Systems의 사장 겸 CEO인 Jim Cannon은 "새로운 Raymarine Element 시리즈를 통해 FLIR는 취미로 해상 활동을 즐기는 더욱 다양한 사용자에게 FLIR의 최첨단 수중음파 기술과 직관적인 사용법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Element는 HyperVision 이미징 기능과 새로운 LightHouse Sport 운영 체제가 선사하는 탁월한 선명도를 기반으로 등급 제품 중에서도 매우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Element는 수중음파와 GPS 항법용 디스플레이의 한계를 뛰어넘어 일반 낚시꾼들에게도 최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Element 시리즈는 7, 9, 12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총 3종으로 출시됩니다. FLIR는 2019년 1분기부터 FLIR 공식 해양 상품 대리점과 재판매점을 통해 Element를 공급할 계획입니다.

Raymarine Elemen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raymarine.com/element.

-###-

FLIR Systems 소개

지난 1978년, 오리건 주 윌슨빌 (본사)에 설립된 FLIR Systems는 세계 센서 시스템 시장을 이끄는 기업입니다. 현재, FLIR 제품은 감지 및 인식 역량 향상, 생명 구조, 생산성 향상, 환경 보호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약 3,500명의 직원을 보유한 FLIR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 및 상태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Sixth Sense (육감)”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flir.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flir.

 

 

 

 

 

 

관련 기사